그녀 이야기

Face Time 사랑해요 아이폰

misfortune4 2016. 11. 10. 21:35





스티브 잡스는 천국에서 날개와 링을 달고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무료"로 놀라운 "화질"과 "음질"로 서로의 채취마져 느껴질듯 생생한

페이스 타임(face time)을 갖는 걸 보며 빙긋이 웃고 있을 지도 모른다.


왜 이 생각을 못했지?


이제 와서야 생각이 났구, 또 할 용기두 났다. 


내가 너무 못생겨보였지만

내 입장에서는 못생긴 나는 저 위에 쪼끄만 네모로 보이구

보고싶은 오빠 얼굴만 만져질것처럼 생생하게 크게 보이니까


내가 걱정했던거보다 훨씬 더 좋았다. 


처음 페이스타임 오디오 통화를 하고선 음질때문에 기절할뻔 했는데 


화상통화 역시 정말 만져질듯했다.


그야말로 face time 이었다.


오빠두 신기한지 빙긋이 나를 내려다보얐다

그리고 가끔은 나와 진짜 얼굴보고 대화할때 하던 습관처럼

가끔씩 고개를 돌리거나 먼데를 보곤 했다.

그모습이 더 귀여워 미치는줄 알았다....


너무너무 너무너무많이 행복해서 페이스타임한지 3시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막 싱글벙글하고 있다.


오늘은 너무 많이 행복한 날이다.

오빠랑 안고 자는것만큼 아니 지금으로선 그거 이상으로 행복하다.

행복했다.

버스타고 집에가는 길에 차안에서 웃다가 또 조금 슬프다가... 그래도 웃을꺼다.

목소리만 듣다가 보게 막상 얼굴을 보고 목소리를 듣는 일이 이렇게 반갑고 기쁜 일인지 몰랐다.

라디오만듣다가 텔레비전을 발명한 기분이 이랬을까??



행복했다. 


자주하지 말아야지. 오빠가 안질리게 아주 가끔식만 걸어야지... 또 했냐며 질려하면 안되니까.


오늘은 운이 좋았다. 가끔은 하늘이 내 마음을 도와주기도 하는가보다.... 

'그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의 마지막날...  (0) 2016.11.30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0) 2016.11.16
한밤중의 오은시집  (0) 2016.11.07
슬픈 날... 금요일밤.   (0) 2016.10.14
월요일...  (0) 2016.10.10